'발효가족' 송일국-박진희, 티격태격 커플 사진 공개 '눈길'

기사 등록 2011-11-23 07: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호태강산04-tile.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JTBC 개국특집 수목드라마 '발효가족'에 출연하는 송일국과 박진희의 커플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1월 23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에서 열연중인 호태(송일국 분)와 강산(박진희 분)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진 속 주먹을 꼭 쥐며 호태를 노려보는 강산의 표정은 살벌함까지 느껴져 둘 사이에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호태와 강산은 만났다 하면 서로 시비를 걸며 아옹다옹하는 와중에 서로의 진심과 속 깊은 마음을 느끼게 되면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인물들이다. 가게주인과 아르바이트생의 관계이기도 한 두 사람은 근무 시간이나 밥값 같은 사소한 일에도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로맨스를 펼쳐나가게 된다.

'발효가족'은 평소에는 천적이라고 느껴질 만큼 사사건건 부딪치는 호태와 강산이 위기의 순간에는 신기하게도 찰떡궁합이 돼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담으며, 둘의 사랑의 발효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그동안 마음대로 살아온 호태가 연애 초보인 강산을 만나 펼쳐나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은 '발효가족'은 오는 12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