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전효성 "이번 앨범의 키워드는 '행복', 모두가 행복하길"

기사 등록 2016-03-28 17: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효성은 오랜만에 솔로앨범을 발매한 소감에 대해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숙제를 검사 맡은 기분이 들기도 한다. 앨범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배우면서 성장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전효성은 "이번 앨범은 '행복'이라는 키워드에 포커스를 맞췄다. 행복한 모습과 행복으로 가고 있는 모습들을 곡에 담으려 노력했다"며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더불어 그는 "이번 앨범의 노래와 무대를 보면서 듣는 사람들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물들다 : Colored’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에는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인 언터쳐블 디액션이 직접 랩 부분 작사와 피쳐링에 나섰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과 전효성, 디액션의 독특한 조합이 눈에 띈다.

한편 전효성은 이날 오후 9시 단독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사진 = 이슈데일리 남용희 기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