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인력소’김흥국 "김구라 사단, 이 프로그램으로 흥했으면"

기사 등록 2016-10-21 11: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예능인력소’에 출연 중인 김흥국이 '김구라 사단'을 응원했다.

21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예능인력소’의 기자간담회에는 박종훈 PD, 김구라, 이수근, 김흥국, 서장훈, 조세호가 자리해 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김흥국은 "tvN 쪽에서 다섯명의MC를 뭉치게 해줘서 감사하다" 며 "김구라 사단이 제대로 뜨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해 김구라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런 거 없다"며 부정했지만 김흥국은 "말이 많다"라며 그의 말을 끊어 두 사람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전했다.

이어 그는 "겸손한 마음으로 아니라고 하지만 좋아하는 형으로서 이 프로그램 통해 멤버들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충분히 우리나라 예능계를 거머쥘것으로 본다"라고 설명했다.

김구라가 "응원차 농담으로 하시는 말씀이다"라며 "사실 이수근씨는 강호동 사단이 아닌가"라고 말하자 이수근은 "저는 17사단이다"라고 말해 유쾌한 에너지를 더했다.

한편 ‘예능인력소’는 프로예능인 5인이 예능스타를 꿈꾸는 이들을 발굴,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 오후 9시 40분 방송.

 

성찬얼기자 ent@ 사진 조은정 기자 j_e_j@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