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 김새롬 "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큰 행운"

기사 등록 2016-02-17 15: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방송인 김새롬이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 CGV 4관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 제작발표회서 요리프로그램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새롬은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에 대해 "뜻 깊은 경험이 될 것 같다"라며 "각 나라의 문화와 정서를 서울 안에서 여권없이 배우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큰 행운이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김새롬은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우듯이 우리도 문화를 전달해야하는 부분에 있어서 조심스럽다"며 "대한민국을 잘 알릴 수 있도록 공부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한편 '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는 글로벌 밥상 외교단이 주한 대사관저를 방문해 요리로 문화를 교류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나라만의 독특한 음식뿐만 아니라 대사관저를 둘러보며 베일에 싸여 있던 대사관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는 신개념 요리프로그램이다. 17일 오후 8시 30분, 오후 11시에 첫 방송.

[사진 = MBC 에브리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