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이기우, 조직의 보스로 '강렬한 첫 등장'

기사 등록 2016-06-20 18: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배우 이기우가 20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특별 출연한다.

이기우는 이날 '닥터스' 1회 첫 장면에서 조직의 보스로 등장해 배우 박신혜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극중 심각한 부상을 입은 이기우는 여의사에 대한 못미더움을 표시하지만, 당찬 성격의 박신혜는 조직 일행을 간단히 제압하고 이기우의 수술을 집도한다.

그런가하면 이기우는 추후 혜정(박신혜 분)과 윤도(윤균상 분)의 어긋난 첫 인연을 만드는 핵심 캐릭터로도 재등장할 전망이다.

이에 '닥터스' 제작진은 “조직 보스 역할은 1부 첫 장면을 여는 인물이자, 앞으로 전개에 화두가 될 환자이기 때문에 좋은 배우와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이 컸다. 그러던 중, 오충환 감독이 tvN '기억'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이기우를 떠올렸고, 직접 캐스팅에 나서 삼고초려 끝에 출연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며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한편 이날 이기우와 함께 매 작품 존재감 있는 활약을 펼치는 배우 이준혁 또한 '닥터스'에서 조직의 일원으로 깜짝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한다.

(사진=SBS '닥터스')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