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투하츠’ 이승기, 마력 10종 세트 공개 ‘살인미소’

기사 등록 2012-04-01 14: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승기마력.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더킹 투하츠’의 이승기가 마력 10종 세트를 공개했다.

이승기는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에서 능청스럽고 뺀질대는 천방지축 남한왕자 이재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이승기는 지난 3회 방송분에서 강대국을 향해 통쾌한 일침을 가하는가 하면, 4회 방송분에서는 왕족으로서의 남모를 고뇌를 토로하며 애틋한 눈물을 흘리는 등 새로운 면모들을 드러냈다. 그동안 껄렁댔던 모습과는 상반된 색다른 모습으로 마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재하앓이’에 빠져들게 하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포스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특유의 살인 미소와 활력 넘치는 웃음이 가장 매력적이라는 평이다. 시종일관 얼굴에서 떠나지 않는 환한 미소와 상쾌한 웃음은 천진난만한 매력덩어리 이재하로 100% 녹아든 모습을 고스란히 선보이고 있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이승기는 드높은 연기열정으로 이재하 역에 올인,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며 “앞으로 5, 6회분을 통해 김항아와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시작되는 만큼 이승기가 보여줄 매력들이 무궁무진하다. 더욱 뜨겁고 강력해진 ‘재하앓이’가 탄생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