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이슈] 숨은 명곡, 이렇게 좋을 줄 몰랐지? 볼빨간 사춘기 편

기사 등록 2017-01-17 00: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팬들은 알지만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숨은 수록곡들을 조명해봤다. 타이틀곡으로만 평가되는 것이 아쉬워 묻히기 아까운 명곡들을 이슈데일리 기자들이 엄선해서 추천해본다. <편집자주>

2016년,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볼빨간 사춘기. 이들은 ‘역주행의 아이콘’이라 불리며, 각종 음원차트를 독식하기도 했다. 독자는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만 들어보았는가? 그렇다면 이슈데일리가 추천하는 이들의 수록곡도 지금 당장, 들어보자. 후회 없는 선택일 것이다.


초콜릿

‘초콜릿’을 먹으면 누군가와 사랑에 빠졌을 때와 비슷한 감정을 느끼게 해 준다고 한다. 사랑에 빠졌을 때 설레고 좋아하는 감정을 달콤한 ‘초콜릿’에 비유했다. ‘초콜릿’에 중독된 것처럼 자꾸만 찾게 되고 나만 보고 싶은 귀여운 소녀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X Song

문득 들려온 익숙한 노래에 잊은 줄 알았던 지난 일이 떠오르고 그때는 몰랐던 또 알 수 없었던 감정들을 뒤늦게 깨달아 아파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You(=I)

여리고 순수한 첫 연애의 감정을 솔직하고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가 포인트다.


가끔씩

4월 하프 앨범 ‘RED ICKLE’에 수록됐으며, 우지윤의 보컬 스틸 곡이다.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