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뷰티 화보, '코스모폴리탄' 2월호 공개...'고혹적인 매력'

기사 등록 2016-01-19 16: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배우 한예슬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 뷰티 부록을 통해 공개됐다.

한예슬은 최근 공개된 화보 속 장미빛이 우아한 블러셔 메이크업과 고급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음영 메이크업, 발랄하면서 고풍스러운 립 메이크업 등 모두 샤넬 제품으로 완성한 룩을 선보이며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예슬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마담 앙트완'의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을 맡았다. 특히 그는 그동안 드라마 출연 후 한예슬 립스틱, 한예슬 아이섀도 등을 히트시키며 완판녀로 등극하는 저력을 보인 바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한예슬은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는 특별하거나 과한 메이크업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상황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내추럴하면서 립에 포인트를 주는 식”이라고 밝혀 이번 역할을 위한 메이크업에 기대감을 모았다.

또 그는 평소 메이크업 할 때 특히 신경 쓰는 부분에 대해 “눈 화장에 특히 신경을 쓰는 편이다. 그 중 스모키 화장법을 제일 좋아한다. 옷은 그날의 무드에 따라 갖춰 입는데, 캐주얼부터 드라마틱한 느낌까지 다 좋아한다” 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예슬이 배우 성준과 호흡을 맞춘 JTBC '마담 앙트완'은 22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