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신곡 ‘Young, Wild & Free’ '뮤뱅' 이어 '더쇼'까지 1위 '승승장구'

기사 등록 2015-12-01 23: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그룹 B.A.P가 1위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B.A.P는 1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1위를 석권하며 지난 주 KBS ‘뮤직뱅크’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앞서 B.A.P는 지난 27일 KBS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Young, Wild & Free’ 로 다이나믹 듀오의 ‘꿀잼’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다.

이날 ‘더 쇼’에서는 슈퍼주니어 M의 조미, 티아라 지연과 함께 B.A.P의 멤버 힘찬과 영재가 스페셜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1위로 호명된 B.A.P는 “팬 분들에게 굉장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B.A.P는 새 앨범 ‘MATRIX’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 등극을 비롯해 아델, 져스틴 비버, 마룬 5 등의 세계적인 가수들과 함께 ‘Worldwide iTunes Album Chart(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4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 해당방송캡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