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단독 콘서트, 박명수-지드래곤 게스트 참여 확정

기사 등록 2011-07-08 10: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투애니원.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2NE1의 첫 단독 콘서트에 빅뱅의 지드래곤과 개그맨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27일과 28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NE1의 단독 콘서트에 지드래곤과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 합동 무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지드래곤과 박명수는 앞서 MBC ‘무한도전-서해안고속도로가요제’에 출연, 호흡을 맞춘바 있다. 특히 당시 이들의 무대에 박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것이 인연이 돼 2NE1은 박명수에게 게스트 출연 요청을 했고, 박명수는 망설임 없이 무대에 서기로 약속했다.

이로써 지드래곤과 박명수는 다시 한번 팀을 이뤄 ‘바람났어’ 무대를 공개하게 됐다. 박명수는 콘서트에서 지드래곤, 박봄과 함께 ‘바람났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2NE1멤버 중 한 명과 함께 ‘냉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당시부터 단독콘서트가 소원이었던 2NE1은 이번에 그 소원을 이루게 됐을 뿐만 아니라 박명수와 지드래곤이라는 든든한 지원군까지 얻게 됐다.

한편 2NE1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그 동안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들로 꾸밀 예정이며, 오는 14일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