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데뷔곡 '예쁘니까' 재킷 촬영 현장 공개

기사 등록 2015-05-22 09: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신예 남성 아이돌그룹 로미오가 데뷔음반 '더 로미오'의 재킷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미오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음반의 촬영 메이킹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로미오 멤버들은 순백의 의상을 매치해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동시에 부드러운 미소와 진지한 모습으로 여심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특히 생애 첫 재킷 촬영답게 로미오 멤버들은 설렘 가득한 모습이었지만 이내 촬영 현장 분위기가 무르익자 넘치는 끼를 드러내며 촬영에 집중해 미소년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데뷔곡 '예쁘니까'의 무대에서 동화 속 왕자님의 이미지를 담은 '로미오룩'을 통해 순수한 미소년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로미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을 할 때만큼은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로미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킷 촬영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스케치 영상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오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