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아직 끝나지 않은 '우아하게' 열풍 '대세돌'

기사 등록 2016-04-04 11: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그룹 트와이스가 서바이벌을 통해 치열한 경쟁으로 데뷔 한 만큼 쏟아져 나오는 신인 가수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으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열, 쯔위, 총 9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트와이스는 특히 4일 데뷔곡 '우아하게' 뮤직비디오로 유투브 조회수 5천만뷰 이상을 달성하면서 놀라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월 1천만 뷰를, 12월 2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어 1월에는 3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2월에는 4천만 뷰까지 넘어섰다. 또 4월에는 5천만 뷰를 기록했다.

트와이스는 또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계속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6만 2천장의 앨범 판매를 기록하는 등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찾아보기 쉽지 않은 파워를 자랑했다.

이같이 트와이스는 아직 데뷔한 지 6개월 채 되지 않았지만 조회수 5천만 뷰, 차트 상위권, 앨범 판매량, CF 러브콜 등 각종 놀라운 기록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4월 신곡으로 컴백하며 그룹 씨엔블루, 블락비, 세븐틴, 빅스 등과 함께 가요계를 점령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