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 아우라, '낮져밤이' 티저 공개 '섹시함의 정석'

기사 등록 2014-03-27 16: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의 첫 솔로 싱글 티저 영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우라는 지난 26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69'라는 앨범명으로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싱글 '낮져밤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10초 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보이스-이펙트(Voice-Effect)가 포인트인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을 배경으로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다.


특히 '19금 섹시'를 메인 컨셉으로 하는 솔로앨범인 만큼 기존의 시각적인 볼거리만을 주로 제공했던 티저영상과는 다르게 청각을 자극하는 섹시한 사운드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우라는 그동안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로 활동하며,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시크함부터 귀여움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소화해왔다.

더블에이 데뷔 이후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아우라의 솔로앨범은 그룹 활동으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해 2, 30대가 공감할만한 관능적이고 품격 있는 '섹시함의 정석'으로 승부수를 띄울 전망이다.

네티즌들은 "'낮져밤이' 제목도 센 것 같은데 티저는 더 세네", "지금 이 소리는 설마 신음소리?", "'낮져밤이' 티저가 너무 짧아서 아쉽다.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우라의 '69' 앨범의 첫 번째 싱글 '낮져밤이'는 28일 정오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