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 최여진-유승옥, '더 바디쇼'통해 여성들 新 멘토 등극 할까?

기사 등록 2015-04-03 18: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혜리기자] 4월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온스타일 ‘더 바디쇼’(연출 윤형석) 제작발표회에는 윤형석 PD를 비롯해 배우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등이 참석했다.

‘더 바디쇼’는 다이어트, 질병 해소, 여성들의 자존감을 살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자기애를 갖기 위해 전문가들의 팁을 받기보다 MC들과 방청객들이 함께 소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메인MC로 나선 최여진은 평소 필라테스와 헬스, 골프로 단단히 다져진 몸매를 뽐내며 ‘더 바디쇼’의 취지에 맞는 자기 관리 팁을 소개할 계획이다. 평소 10분 다이어트 힐링샵 모델로 활동하며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 뽑혀왔던 만큼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브MC로 발탁된 유승옥은 지난 2월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로 완벽하게 변신해 사라져 가던 아케이드 게임에 힘을 불어 넣은 바 있다. 세계적인 대회인 머슬 마니아에서 당당하게 5위를 차지하며 신(新) 몸짱의 대를 물려받은 유승옥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운동 팁들을 아낌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작지만 탄탄하고 알찬 몸매를 소유한 또 다른 서브MC 레이디제인은 솔직 발칙한 입담과 많은 방송 출연의 경험을 살려 ‘더 바디쇼’를 이끌 계획이다.

한편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으로 모델 출신 꿀바디 최여진이 메인 MC를 맡고,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통통 튀는 매력의 레이디제인이 서브MC를 맡아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이끌어간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과 부위별 최고 바디 케어 아이템, 운동법 등 실생활 활용도 200%의 솔루션을 대공개한다. 오는 6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

 

최혜리기자 rie@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