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대상]배종옥-정보석 황금연기상 수상 '눈길'

기사 등록 2011-12-30 23: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0.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배종옥과 정보석이 ‘2011 MBC 드라마 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황금연기상을 차지했다.

배종옥과 정보석은 12월 3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2011 MBC 드라마 대상’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황금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배종옥은 “이제까지 상을 많이 받았었다. 그 어떤 상보다 마음에 든다. 내년이 훨씬 더 멋진 한 해가 될 것 같다 ‘애정만만세’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보석은 “아름답고 멋진 작품 써주신 작가님, 이 작품을 훌륭히 연출해진 감독, 고생을 함께 웃음으로 함께 해준 스태프들, 동료 배우들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2012년 2월 사극 ‘무신’으로 다시 찾아뵐 것 같다. 노예로 시작해서 한 나라의 권력을 잡는 인물의 이야기와 더불어 세계 강대국 몽골을 상대로 싸웠던 고려 말 선조들의 모습을 그린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내년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준호 이하늬 진행으로 열린 ‘2011 MBC 드라마대상 시상식’은 매년 공정성 시비가 불거지는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연기자가 아닌 작품에 대상을 수여해 눈길을 끌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