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 김민희,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카메오 출연

기사 등록 2012-01-19 08: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민희1등급노숙자4종-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배우 김민희가 TV조선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제작 그룹에이트)에 여자 노숙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김민희는 오는 1월 22일 오후 방송하는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12화에서 노숙자로 출연, 고봉실(김해숙 분)이 말아온 물국수를 맛있게 먹고 있는 서준태(독고영재 분)의 모습을 흘끔흘끔 쳐다보는 표정으로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민희는 고봉실의 호의에도 품위를 유지하려고 애쓰는 '1등급 노숙자' 캐릭터를 선보인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김민희는 박은령 작가의 작품 '두번째 프로포즈'의 인연으로 깜짝 출연을 하게 됐으며 아주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추운날씨에 열연을 펼쳐 주셨다"며 "감독님도 김민희씨의 코믹연기에 매우 흐뭇해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카메오들이 존재감을 나타내며 등장했던 만큼 이번 김민희씨의 깜짝 등장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다희, 이병준, 신은정, 김민희 등 다양한 카메오들의 등장으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불어 넣고 있는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 19번을 통해 방송된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