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도플싱어 가요제', 추석 연휴 안방극장 방송

기사 등록 2015-09-21 14: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의 환상 듀엣쇼 JTBC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가 추석 연휴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도플싱어 가요제'는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화제의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한 팀이 되어 원조가수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는 가요제다. '히든싱어' 시즌 1, 2, 3를 빛낸 이승환, 이재훈, 임창정, 윤민수, 이수영, 환희, 휘성, 장윤정이 출연해, 모창능력자들과 각자 한 팀을 이뤄 보다 더욱 막강해진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새댁 장윤정' 오예중,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사랑해 휘성' 김진호,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을 비롯한 총 8팀의 출연자들은 현장 관객 300명이 꼽은 '베스트 커플'이 되기 위해 콘서트를 방불케 할 만큼 불꽃 튀는 경쟁을 벌였다.

녹화 중 이수영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에도 불구, 링거 투혼을 불사했고 "죽어도 여기서 죽자는 마음으로 온 힘을 다했다"며 비장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임창정과 환희는 "새 앨범 준비보다 '도플싱어 가요제'에 더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8팀의 '도플싱어'들이 펼치는 소름끼치는 라이브 무대와 상상을 초월하는 대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JTBC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추석 연휴 기간인 26일과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히든싱어 도플싱어 가요제'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