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투빅의 빅쇼' 상상 그 이상을 기대해도 좋다"

기사 등록 2012-12-04 14: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투빅2.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듀오 투빅이 라이브 방송 '투빅의 빅쇼'를 통해 직접 시청자와 만난다.

지난달 20일 첫 방송을 시작, 2회 만에 생방송 시청자수 20만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투빅은 4일 3회 생방송부터 시청자 게시판을 개설해 운영한다.

신인 답지 않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투빅은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시청자 사연을 소개, 직접 상담까지 나서겠다는 각오다.

투빅은 "'투빅의 빅쇼'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팬들과 보다 가까워지고 직접 소통하기 위해 시청자 게시판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연을 남겨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투빅은 최근 싱글 음반 '24시간후'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 음원을 담아 제작한 뮤직비디오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등 뛰어난 가창력으로 연일 주목 받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이 개설되는 오늘 3회 방송에서는 투빅이 또 어떤 즉석 이벤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투빅의 빅쇼'는 투빅의 유스트림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