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아이돌마스터KR' 성훈 "꿈이 있는 친구들과 함께 해 매력적"

기사 등록 2017-04-17 16: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나현진 기자

[이슈데일리 허재성기자]배우 성훈이 17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 2층 에메랄드룸서 열린 아이돌 마스터.KR'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 특성상 실제 꿈이 있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이 매력적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성훈은 이날 함께 출연한 멤버들에 대해 "생소하지만 좋은 줄거리와 원작의 팬 층을 고려해봤을 때 시도해 볼만 했다"며 "또 함께 촬영하는 친구들이 다들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따라와주고 해내주어서 큰 어려움이 없었다"고 말했다.

극 중 성훈은 뛰어난 기획력으로 당대 최고의 아이돌들을 여럿 키워낸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이지만 어느 날부터 시작된 루머에 돌연 잠적을 택한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열연한다.

이와 관련해 성훈은 “‘천재’라는 캐릭터와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현실과 캐릭터의 괴리감을 없애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캐릭터와 얽힌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그러나 사실 가장 힘들었던 것은, 하다 보니 대사량이 너무 많은 것이었다"라고 덧붙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포맷으로, 일본 내 한류 원조로 알려진 IMX가 제작, 미국 아마존 오리지널(Amazon Original) 드라마 최초의 한국작품으로 선정돼 전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28일 첫 방송.

 

허재성기자 wwsw309@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