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 쏠루씨옹 10’ 출시

기사 등록 2016-04-01 10: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샤넬은 4월 1일 첫 번째 컴포팅 모이스쳐라이저 ‘라 쏠루씨옹 10’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스페셜 컴포팅 스킨케어 제품으로 수 백가지 성분 중 엄선된 ‘10가지 성분’만 함유돼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정상적인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게 돕는 모이스쳐라이저이다.

민감성 피부는 선척적인 영향 외에도 스트레스, 자외선, 기후변화, 환경오염, 비외과적 시술 등 다양한 자극을 통해 나타난다. 나날이 스트레스가 쌓이는 현대인들의 큰 고민이 바로 ‘민감성 피부’다. 전세계 여성의 50% 이상은 본인의 피부를 민감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라 쏠루씨옹 10’은 식물성 스쿠알렌, 소프트 파우더, 실버 니들 티 추출물, 시어 버터 추출물 등 완벽한 조합과 균형을 이루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심층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이 제품의 전성분 중‘실버 니들 티’는 매우 희귀한 성분으로, 피부 진정, 스트레스 완화, 보호 효과에 매우 뛰어나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