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연가시' 단체 관람..끈끈한 우정 과시

기사 등록 2012-07-05 00: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신화 ㅇ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신화가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7월 4일 오후 신화 소속사 신화컴퍼니의 공식 트위터에는 “‘불꽃남 김동완, 넌 나의 기생충, 우윳빛깔 김동완, 너땜에 산다 김동완’, ‘연가시’ 시사회를 관람했습니다. 김동완 화이팅!”이라는 글과 더불어 영화관에 착석해 있는 신화 멤버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신화는 각자 김동완을 응원하는 플래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은 멤버 김동완이 주연을 맡은 영화 ‘연가시’의 VIP 시사회에 참석해 변함 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독특한 응원문구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신화 컴퍼니 측은 이날 “플래카드는 전진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성사된 이벤트”라며 “문구는 멤버들이 각자 지은 것이다. 영화관에 입장할 때 부터 굉장히 주목을 받았는데,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것이라는 걸 알고 더 이목이 집중됐다”고 전했다.
 
한편 5일 개봉되는 ‘연가시’는 인간의 몸에 기생하다가 산란기가 되면 뇌를 조종해 스스로 물에 뛰어들어 자살하게 만드는 변종 기생충 연가시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김동완 외에도 김명민 문정희 이하늬 등이 열연을 펼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