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봄날의 기억’ 스팟영상 공개....이민혁-조보아 ‘역대급 러브신’

기사 등록 2016-03-22 18: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그룹 비투비가 22일 오후 공식SNS를 통해 신곡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 이민혁과 배우 조보아는 봄날의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벚꽃 잎 가득한 침대 위에서 달콤한 웃음으로 시선을 맞추며 로맨틱한 러브신을 보여주고 있다.

아슬아슬 입 맞추기 직전 끝맺음 하는 두 사람의 ‘침대 키스신’은 순정만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 설렘을 선사, 본편에서 드러날 두 사람의 러블리한 커플 ‘케미’를 기대케 만든다.

또 드라마틱한 영상미에 더해진 웅장한 현악 반주 배경 사운드와 멤버들의 아카펠라 음성 역시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은 봄이 되면 떠오르는 아련한 사랑의 기억들을 달콤한 감성 사운드로 풀어 낸 비투비표 '봄 캐럴'. '집으로 가는 길'의 신예 작곡가 조성호와 Ferdy가 공동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잔잔함 속 기분 좋은 경쾌함이 느껴지는 템포와 따스한 봄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감성 발라드 송이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8일 0시 ‘봄날의 기억’을 비롯, 미니 8집 ‘리멤버 댓’의 수록곡을 각조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