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나가수' 출연 이후 처음으로 1위..'끝내 울먹'

기사 등록 2011-08-28 19: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rrrrrrrrrrr_00020-vert.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가수 장혜진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이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장혜진은 28일 오후 방송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편곡해 선보였다.

'가질 수 없는 너' 특유의 슬픈 가사말에 장혜진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특히 그는 이날 과감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원조요정'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6라운드 1차 경연에 나선 장혜진은 "처음에 잘못들은 줄 알았다. '드디어 1등 가수소리를 듣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들려줘라라는 것으로 알겠다.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위는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선보인 바이브의 윤민수가 차지했으며, 진주의 '난 괜찮아'를 선보인 인순이가 그 뒤를 이었다. 4위와 5위는 각각 김조한과 바비킴이 차지했다.

2번 연속 7위를 기록한 자우림은 6위를 차지했으며 조관우는 7위를 차지하는 아픔을 맛봤다.

한편 장혜진은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그 여자'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