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꽃할배수사대’ 김희철 “선생님들, 한시간 전 현장 도착”

기사 등록 2014-05-07 11: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꽃할배수사대’ 김희철이 이순재, 변희봉, 장광 등 대선배들과 연기호흡을 맞추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희철은 7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수사대’(극본 문선희 유남경, 연출 김진영)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김희철은 “처음에 선생님들과 호흡을 맞춘다는 얘기에 연기는 기본이고 사적인 것 하나라도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래서 늦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선생님들보다 10분 전에 왔는데 선생님들은 한 시간 전에 와계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었다.

또 김희철은 “‘선생님 희철이 왔다’고 인사드리고 식사도하면서 같이 호흡을 맞춘다. 연기에 있어서 당연히 해야 할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극중 엉뚱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엄친아 형사 박정우 역을 맡았다.

한편 ‘꽃할배수사대’는 하루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 누아르 드라마로, 오는 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현호기자 lokklak@ 사진 임한별기자 hanbui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