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영화 '간기남' 포스터 모자이크 처리..왜?

기사 등록 2012-04-05 23: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eeeee_00045-vert.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이 영화 '간기남' 포스터를 모자이크 처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4월 5일 오후 방송한 '해피투게더3'에서는 '간기남' 출연배우인 박시연, 이한위, 김정태, 전수경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박시연은 작품을 위해 4개월간 요가를 배웠다"며 "요가 동작 3가지를 배우는데 그정도 시간이 걸렸다"며 '간기남'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간기남'의 포스터에는 박시연의 요염한 자세가 담겨져 있는데 하체 부위가 모자이크가 처리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간기남' 출연배우들이 영화홍보를 위해 출연한 만큼 영화제목을 굳이 모자이크할 필요가 없었기에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더욱이 방송 초반 '간기남'에 대한 설명이 자막으로까지 나온 상황이었다.

특히 박시연의 파격적인 노출과 더불어 박희순과의 수위 높은 베드신이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번 모자이크 처리 장면은 영화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간기남'은 간통 현장을 덮치러 갔다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로 몰리는 간통전문형사가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치정 수사극으로, 극중 박시연은 매력적인 미망인 수진 역을 맡았다. 오는 4월 11일 개봉예정.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