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K팝어워드]싸이-포미닛-씨스타, 2분기 가수 선정

기사 등록 2014-02-12 20: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가수 싸이, 걸그룹 포미닛, 씨스타가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2분기(4월~6월) 가수에 선정됐다.

2월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진행됐다.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가온차트에서 집계한 데이터(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를 기반으로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와 가수들, 음반에 참여한 우수 스태프를 선정,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싸이는 '젠틀맨'으로 4월의 가수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그는 영상을 통해 "늘 감사하다. 4월 '젠틀맨' 발매 당시 많은 사랑 주셔서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올해 나올 신곡도 팍팍 밀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포미닛은 '이름이 뭐예요'로 5월 가수에 선정됐다. 이들은 "'이름이 뭐예요' 활동하면서 5월을 가장 행복하게 보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올해 나오는 포미닛 노래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이름이 뭐예요' 만큼 사랑 받을 수 있는 노래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로 6월 가수에 선정된 씨스타는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좋은 음악, 좋은 모습,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는 씨스타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인 오상진과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MC를 맡은 이날 시상식에는 소녀시대, 엑소, 투애니원, 씨스타, 포미닛, 미쓰에이, 아이유, 걸스데이, 에이핑크, 비에이피, 방탄소년단, 레이디스코드, 장미여관 등이 참석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