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해진, 비하인드컷 공개..극강의 비주얼 의사 등극 '눈길'

기사 등록 2014-07-02 15: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온라인]'닥터이방인' 박해진이 역대 최강 비주얼 닥터로 거듭났다.

2일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의사 한재준 역으로 열연 중인 박해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해진은 의사가운을 입고 특유의 우월 비율을 과시하는가 하면 범상치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다. 또 진지하고 심각한 표정 사이에서도 베일듯한 턱선과 우뚝 솟은 콧대 역시 눈길을 끈다.

특히 의사가운을 벗으니 더 돋보이는 9등신 슈트핏은 박해진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슈트를 입고 찍은 사진에선 의사가운을 입었을 때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어 시선을 모았다.

박해진 비하인드 컷을 본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박해진, 이런 의사가 있나?" "'닥터이방인' 박해진 화보가 따로없네" "'닥터이방인' 주변 사람 오징어 만드는 비주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종영을 앞두고 등장인물 간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 '닥터이방인'은 8일 20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온라인 uni_lee@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