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 야채가게' 신원호, 앞치마 패션 '눈길'

기사 등록 2012-01-11 08: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신원호_사진_1-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신인배우 신원호가 남다른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종합편성채널 채널 A에서 방영 중인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중인 신원호는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앞치마를 두르고도 수트 못지 않은 완벽한 모습을 과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극 중 가수의 꿈을 안고 오랜 시간 연습생 생활을 하던 도중 우연한 실수로 쫓겨난 후 방황을 하다가 야채가게에 취업하게 된 이찬솔 역으로 출연 중인 신원호는 우월한 미모에 넘치는 자신감, 솔직하고 패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이 실제와 상당 부분 닮아 있어 이미 출연 전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었다.

또 신원호는 첫 드라마 데뷔 이전부터 각종 CF 와 패션모델, 뮤지컬 주인공까지 섭렵하며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으며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 촬영한 의류광고와 화장품 광고 등으로 2012년 가장 주목 받는 신예스타로 급부상 중이다.

신원호의 앞치마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 앞치마마저 간지 폭발!", "꽃미남 4인방 보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난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는 매주 수, 목 채널A에서 오후 8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