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로더필' 천이슬 "양상국, 자신감 있어 좋았다"

기사 등록 2014-06-19 10: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이하 로더필)’에 배우 천이슬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천이슬은 오늘(19일) 방송하는 '로더필'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있는 관계자들을 모두 집중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천이슬은 남자친구 양상국에 대해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 너무 좋았다”며 무한 애정을 자랑했다. 솔직하고 당당하게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자랑해 ‘로더필’ MC들과 관계자들을 모두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미녀배우 천이슬의 등장에 ‘로더필’ 남성MC들은 모두 무한 애정공세를 펼쳤다. 조세호는 “방송할 맛이 나네요”라고 기쁜 표정을 숨기지 못했으며 전현무 역시 “이제야 로맨스가 더 필요하다는 프로그램 본연의 자세를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임신을 위해 노력하는 신혼부부의 사연, 식사 데이트를 걸고 펼쳐지는 썸톡 경쟁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연출 문태주)’는 전현무, 박지윤, 라미란, 이창훈 등 총 10명의 MC겸 로맨틱 마스터가 출동하는 집단 연애 토크쇼. ‘로맨스 It 수다’, ‘썸톡’,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요?’ 등 총 3가지 코너로 꾸며지며 각양각색 출연진들의 실제 경험에서 우러난 유용한 연애 솔루션들이 전 세대를 아울렀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