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재인' 천정명 "이정섭 PD 에너지 엄청나"

기사 등록 2011-11-04 10: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_영광의재인_2011___11___03___017.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천정명이 이정섭 PD에게 촬영에 몰입할 수 있도록 신경써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천정명은 3일 오후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청주시청에서 진행된 KBS2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촬영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이정섭 PD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천정명은 “이정섭 PD의 에너지는 엄청나다. 평소 내가 촬영을 할 때 딴 짓을 못하게 만든다. 그리고 지칠 때는 에너지를 주시면서 이끌어준다. 그 때마다 아주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내가 놓칠 수 있는 부분을 감독님께서 바로 잡아주신다. 다른 것에 방해받지 않고 촬영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감독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천정명은 “야구하는 장면을 보고 홍성흔 선수가 칭찬을 해주었다. 야구 선수에게 직접 칭찬을 받으니 뿌듯했다”고 말해 야구선수 홍성흔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얼마 전 준 플레이오프에서 홍성흔 선수 소속팀이 아쉽게 떨어지면서 시간이 되면 촬영장에 놀러오겠다고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광의 재인'은 ‘제빵왕 김탁구’의 강은경 작가와 이정섭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가진 것은 아무것도 없고, 야구밖에 할 줄 모르지만 자신감만은 세상 최고인 2군 야구 선수 김영광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누구에게나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는 윤재인이 좌절과 역경을 딛고 자신들의 운명을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