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그 겨울’ 노희경 작가 "조인성? 이만큼 자신감 있는 배우 없을 것"

기사 등록 2013-01-31 14: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노희경.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노희경 작가가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조인성의 장점을 밝혔다.
 
 노희경 작가는 1월 31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홀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 겨울)’제작 발표회에서 조인성에 대해 "이만큼 자신감이 있는 배우를 못 본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스스로 잘 못 하는 부분을 말할 때 후배들에게 조차 자신의 단점을 드러내는 것을 서스럼없이 한다"면서 "굉장히 진지하다. 인성 씨는 머리로 캐릭터를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노 작가는 "자신감 있고 무모하리만큼 열정적인 사람을 만난 것 같아 젊어지는 느낌이다"라고 극찬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한편 ‘그 겨울’은 인간의 진정성을 들여다보고 사랑의 가치를 어루만지는 메시지를 담은 노희경 작가와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련된 연출력의 김규태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감성 멜로 드라마로 오는 2월 13일 첫 방송된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