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골든크로스' 촬영장 메이킹 영상 공개

기사 등록 2014-04-12 09: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고영권기자] 배우 김강우의 드라마 '골든크로스' 촬영장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김강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MISSION 종이컵을 받아라!'라는 제목과 함께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골든크로스' 1회 장면으로 이시영이 김강우에게 격려를 하며 장난스럽게 던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 장면은 방송분에서 김강우가 아주 능숙하게 종이컵을 받아 자연스럽게 방송이 된 만큼 실제 촬영은 어떻게 됐는지 궁금증을 모았다. 실제 김강우는 방송과는 달리 종이컵을 자꾸 놓치며 촬영장에 웃음꽃을 유발했다고.

김강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는 무겁고 진지하지만 촬영장 분위기는 그 반대로 정말 화기 애애 하다. 김강우 역시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을 배려하고 소소한 장난도 치면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강우는 KBS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에서 상위 0.001% 비밀클럽의 음모에 의해 여동생을 잃은 열혈 신입 검사 강도윤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고영권기자 smuf81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