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닛 '바스타즈', 매거진 '스타에이지' 5월호 표지모델 발탁!

기사 등록 2015-04-15 15: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서현기자]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가 매거진 '스타에이지' 5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됐다.

스타에이지 5월호는 그룹 블락비의 첫 번째 유닛 ‘바스타즈(BASTARZ)’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리더 지코의 곡 ’품행제로‘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바스타즈‘의 멤버 피오, 유권, 비범과의 인터뷰와 멋진 화보를 담았다.

별책부록으로 제공되는 홍종현 스페셜북도 관심을 모은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성공적으로 변신, 예능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영화 '위험한 상견례2' 개봉을 앞두고 있는 대세남, 홍종현의 빅사이즈컷과 광고 촬영현장을 담은 스페셜북은 각별한 볼거리다.


JYJ 김재중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현장, '유토피아'라는 타이틀처럼 새로운 콘셉트의 유일무이한 무대를 선사한 빅스, '흥탄소년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방탄소년단의 무대,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무한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유천 등의 기사도 눈길을 끈다.

또, 오랜만의 국내 컴백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돌 엔소닉, 멋을 찾는 낭만주의자 래퍼 씨잼,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임주환, '호구의 사랑'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를 선사한 최우식, 제대 후 더욱 성숙한 연기로 찾아온 김동욱, '칠전팔기 구해라'의 눈에 띄는 신인배우 곽시양 등의 흥미진진하면서도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아울러 아이돌스타 5인의 좌충우돌 인도 탐험기를 담은 '두근두근 인도', 화려한 캐스팅과 흡입력 있는 전개로 관심을 모으는 '화정'의 뒷얘기도 주목된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온-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지평을 넓히고 있는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5월호(vol.29)가 오는 22일 발행된다.

사진= 스타에이지 제공

 

서현기자 sh3141@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