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비엔제이 탈퇴 장희영, 소속사 새둥지 은지원과 한솥밥

기사 등록 2011-12-02 00: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20111202_1.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3인조 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 메인보컬 출신 장희영(본명 장다원)이 은지원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최근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장희영은 은지원의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예관계자는 “장희영이 가비엔제이에서 탈퇴, 솔로 전향을 선언한 가운데 보도를 접한 GYM엔터테인먼트측이 직접 당사자(장희영)와 접촉한 후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슈데일리와의 전화통화에서 “장희영은 노래, 연기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친구로 최근 뮤지컬 및 ‘불후의명곡2’ 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를 보고 가능성과 기대감에 계약을 하게 됐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희영은 지난달 17일 솔로 전향 선언이후 별다른 움직임 없이 휴식을 취해왔으며, 대다수 관계자와 그의 팬들은 후속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내왔다.
 
한편 장희영은 가비엔제이 멤버로 2005년 데뷔, 정규앨범 5장, 싱글앨범 8장을 내며, ‘Happiness, Lie’, ‘연애소설’, ‘해바라기’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또 그는 지난달 14일 한국사진기자협회로부터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 중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