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보스를 지켜라' OST 마지막 디지털싱글 참여

기사 등록 2011-09-07 14: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8008558.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가수 브라이언이 SBS 수목극 ‘보스를 지켜라’ OST 마지막 디지털 싱글에 참여했다.

SBS 콘텐츠 허브는 7일 “오는 8일 발매될 ‘보스를 지켜라’ OST 중, 마지막 디지털 싱글곡 ‘못가요’가 이날 공개됐다”며 “이곡을 부른 마지막 보컬리스트는 브라이언이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이번 곡을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으면서도 애절한 미성을 드러냈다.

‘못가요’는 사랑에 상처받은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마음을 열고 상처를 치유받는 과정을 그려, 극 중 차지헌(지성 분)의 심경을 섬세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브라이언은 환희와 함께 ‘패션 70’s‘ OST 타이틀곡 ‘가슴 아파도’를 불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그 이후 ‘헬로! 애기씨’ OST 타이틀곡 ‘매일 난..’에 솔로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보스를 지켜라’ OST는 그동안 Part1-에이핑크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JYJ 김재중 ‘지켜줄게’, Part4-엠스트리트 ‘묻는다’, Part5-ZE:A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 Part6-휴우 ‘너 때문에’, 손현우 ‘이제야 알겠어’, Part7-허영생 ‘슬픈 노래는’ 등의 디지털싱글곡을 발표했으며, 대부분의 곡들이 발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꾸준히 머무는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Part7까지 수록돼있는 ‘보스를 지켜라’ OST 앨범은 오는 8일 국내 발매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