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사단 그룹 포맨, 정규앨범 재킷사진 전격 공개 ‘명품슈트 패션’

기사 등록 2011-05-30 18: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포맨_재킷사진_공개.jpg


바이브 윤민수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처음으로 명품 슈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30일 포맨은 다음달 7일 음반발매에 앞서 유명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와 작업한 4번째 정규앨범 ‘The Artist’ 재킷 사진을 전격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재킷사진에서 포맨 멤버들은 스타일리스트팀이 손수 제작한 블루계열의 클래식한 슈트 패션을 소화하며 댄디한 모습을 연출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한층 세련된 분위기와 남자다운 멋있는 모습으로 포맨의 앨범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얼마 전 인기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의 러브콜을 받아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포맨은 이번 앨범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포맨의 프로듀서인 윤민수는 “포맨은 이번 정규 4집 ‘The Artist’ 앨범으로 대중들과 음악적으로 교류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 계획이다”며 “나와 포맨 멤버들이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인 만큼 음악적으로는 더욱 깊이 있고 성숙해진 포맨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포맨의 ‘The Artist’는 오는 6월 7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