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용감한 형제와 놀이동산에? '의외로 다정해'

기사 등록 2012-02-15 10: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수_용감한형제_브레이브걸스_놀이공원_FULL.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신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은영,서아,예진,유진,혜란)가 소속사 대표 용감한형제와 놀이동산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 막내 혜란은 2월 15일 오전 공식 팬 카페에 "졸업을 축하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얼마 전 졸업 선물로 멤버들과 용감한 형제 대표님과 함께 놀이동산에 놀러가 바이킹도 타고 후룸라이드도 타고 오랜만에 연습실이 아닌 야외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답니다!"라며 "자상하신 대표님 덕분에 재충전 하고 왔으니 이젠 힘내서 컴백준비를 해보렵니다. 우리 브브걸 멤버들 정말 열심히 컴백무대 준비 중이오니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용감한형제와 놀이공원이라니 너무 안어울려요", "알고보면 부드러운 남자 용감한형제", "용감한형제에게 저런 자상한 모습도 있다니?!"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레이브 걸스는 오는 22일 자정 신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자세한 컴백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팬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