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 출연 '기대만발'

기사 등록 2012-02-28 15: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빅뱅.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빅뱅이 세계적인 밴드와 함께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이하 유앤아이)’에서 협연을 펼친다.

빅뱅은 오는 3월 18일 방송하는 ‘유앤아이’에 보이즈투맨, 에리카바두,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뮤지션과 작업해온 멤버들로 구성된 밴드와 함께 출연해 이색 무대를 꾸민다.

이 밴드가 국내 무대에 오르는 것은 3월 2일부터 4일까지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12 BIGSHOW / BIGBANG ALIVE TOUR’를 제외하고는 처음이다.

YG 엔터테인먼트는 “빅뱅 공연을 함께 하지 못한 많은 음악팬들을 위해 이번 ‘유앤아이’ 방송을 통해 세계적인 밴드와의 협연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29일 발표하는 미니앨범 5집에 수록된 신곡은 물론 기존의 빅뱅 히트곡을 새롭게 편곡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뱅은 오는 3월2일부터 4일까지 체조경기장에서 마돈나. 레이디 가가 등의 공연을 연출한 세계적인 연출가와 함께 하는 월드투어 ‘BIGBAGN ALIVE TOUR 2012’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