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타이미, 신곡 '라이징 스타' 발매..'본격 활동 시동'

기사 등록 2014-03-27 00: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래퍼 타이미(Tymee)가 신곡을 발표했다.

타이미는 오늘(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난 해 12월 선보인 ‘한강 위에서’ 이후 4개월 만의 신곡 '라이징 스타(Rising Star)'를 공개했다.



신곡 ‘라이징 스타’는 일렉트로닉 팝에 힙합을 접목시킨 일렉트로닉힙합으로, 아름다운 건반의 선율에 신디사이저의 세련된 느낌을 더해 탄생시킨 리드미컬한 곡이다.

특히, ‘라이징 스타’의 노랫말은 꿈을 향해 달리는 이들에게 힘든 상황들을 이겨내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으로, 타이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이미 선보인 바 있는 싱글 앨범의 아트웍은 초현실주의적이면서 그로테스크한 표현력으로 최근 힙합씬에서 자신만의 뚜렷한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찰리초이가 맡아 진행, 타이미의 신곡 ‘라이징 스타’와 어울리는 강렬함과 럭셔리함을 담아내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의 피쳐링 및 작곡, 편곡을 맡은 호재는 타이미가 이비아로 활동 할 때부터 같이 작업했던 실력있는 알엔비 팝 싱어송라이터로 'Gray City' 라는 예명에서 '호재'로 개명한 뒤 첫 작품을 타이미의 ‘라이징 스타'로 함께하며 타이미의 신곡에 힘을 실어주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