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신예 2BiC 뮤비서 폭풍 눈물..'남자의 눈물이란?'

기사 등록 2012-03-12 10: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주원1-vert.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배우 주원이 신인가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통해 눈물연기를 선보였다.

신인그룹 2BiC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3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또 한 여잘 울렸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주원은 말없이 눈물만 뚝뚝 흘리며 절절한 눈물연기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애절함과 간절함이 가득히 묻어난 그의 표정 역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아울러 2BiC의 멤버 지환의 소름 돋는 가창력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BiC 측은 "남자의 눈물은 여자의 눈물보다 보는 이의 마음을 더욱 울리는 것처럼 강하고 거친 남자가 한 번에 쏟아내는 눈물은 보는 이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주원 눈물 닦아주고 싶다", "가수 목소리 완전 소름 돋는다",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원은 현재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과 드라마 '각시탈' 촬영에 한창이며 '또 한 여잘 울렸어'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첫 공개된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