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OST Part.3 ‘꿈을 꾸다’, ‘슈퍼주니어’ 예성 ‘지원사격’

기사 등록 2015-08-03 15: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가람기자] 원조 글로벌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박정현-김태우에 이어 ‘화정’의 명품 OST 군단에 합세했다.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측은 세 번째 OST ‘꿈을 꾸다’를 3일 정오에 공개한다.

예성이 부른 ‘화정’의 세 번째 OST ‘꿈을 꾸다’는 아름다운 피아노, 기타,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함께 예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정명공주(이연희 분)를 향한 홍주원(서강준 분)의 애틋한 사랑을 담은 주원 테마곡이다.

이 곡은 지난 27회에 처음 흘러나와 극의 분위기를 한층 드라마틱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첫 등장 직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화정’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예성은 이미 ‘신데렐라 언니’ OST ‘너 아니면 안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먹지’ 등을 히트 시키는 등 ‘음원 최강자’로 손꼽혀 왔다. 그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연희가 출연하는 ‘화정’에 힘을 보태기 위해 OST 가창에 선뜻 나서며 의리를 드러냈다.

더욱이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노련한 감각으로 곡을 완벽 해석해내며, 군 제대 이후에도 녹슬지 않은 정상급 실력을 확인시켜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정’은 3일 밤 10시에 33회를 시청 할 수 있다.


 

황가람기자 kd06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