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라붐 솔빈 “이서원과 MC 호흡 잘 맞아가고 있어”

기사 등록 2017-04-17 15: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황진운 사진기자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그룹 라붐 멤버 솔빈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 디스 키스(MISS THIS KIS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 배우 이서원과의 호흡에 대해 생각을 밝혔다.

솔빈은 현재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이서원과 함께 MC로 호흡 중이다. 이에 대해 그는 “서로 생방송 중에 실수하면 옆에서 서로 도와준다. 잘 모르게 넘기기도 하면서 점점 호흡이 잘 맞아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쇼케이스 전에 연락해서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다. 요즘 드라마 때문에 힘들고 바쁜데 시간 내서 흔쾌히 수락해줘 너무 고맙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솔빈은 “쉬는 시간 뺏은 건 아닌가 싶어 미안하다”라면서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 신곡도 사랑해달라”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휘 휘(Hwi hwi)’는 휘파람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연인과의 짜릿한 키스를 라붐만의 귀엽고 당돌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슬립베이스와 곡 중간중간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신나고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붐의 이번 앨범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