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애프터스쿨 등 플레디스 소속가수 한 자리에..왜?

기사 등록 2011-11-15 08: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HP_웹용_저용량.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손담비,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보이즈가 한 자리에 모였다.

15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해피 플레디스(HAPPY PLEDIS)'라는 대형 문구에 모여있는 플레디스 소속 가수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손담비, 애프터스쿨 외에 아직 데뷔하지 않은 플레디스 보이즈 멤버 7명과 의문의 소녀까지 얼굴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플레디스 측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해 애프터스쿨이 발표한 '2010 해피 플레디스-Love Love Love'에 이은 두 번째 앨범 '2011 해피 플레디스' 앨범 재킷 촬영 현장 사진이다"며 "이번 앨범은 손담비, 애프터스쿨 뿐만 아니라 플레디스 보이즈 등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하는 패밀리 앨범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레디스 보이즈 너무 궁금하다. 언제 데뷔하나?",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의 조합이라니 최고다", "이번 앨범도 기대된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피 플레디스' 앨범은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담아 주위를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매년 발표하는 앨범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