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대상]국카스텐-씨스타, 가수부문 인기상 수상

기사 등록 2012-12-29 23: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국카스텐_씨스타.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국카스텐과 씨스타가 ‘201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가수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국카스텐과 씨스타는 12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국카스텐은 “‘나가수’에 나와서 이런 상을 받게 될 수 있었다. ‘나가수’를 준비하면서 도움을 주셨던 많은 분들 감사하다. 많은 도전을 해던 김영희PD 님이 용기를 많이 줘서 이 자리까지 설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스타 멤버 효린은 개인 사정상 이날 참석하지 못했다. 씨스타는 “소속사 대표님을 비롯한 식구들, 좋은 곡을 준 용감한형제를 비롯한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2012년은 씨스타에게 행복한 한해였다. 2013년에도 더욱 열심히 하는 씨스타가 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한편 2012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MBC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들을 가리는 이번 시상식은 방송인 강호동과 제국의아이들 황광희, 배우 강소라의 사회로 진행됐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