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서현, ‘보보경심:려’ 카리스마 공주 역에 캐스팅

기사 등록 2016-01-06 15: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강한나와 서현이 ‘보보경심 : 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보보경심’ 측은 오늘(6일) “강한나가 고려의 공주 황보 연화 역으로 서현이 기생이 된 후백제 공주 우희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우선 강한나의 황보 연화 역은 태조와 황보씨 황후 사이에서 태어난 태조의 맏딸로, 정치적 재능으로 가문을 지키는 킹 메이커로 거듭나는 인물이다.

극중 서현이 맡은 우희 역은 후백제의 마지막 공주로 신분을 숨기고 황궁 내 교방에서 가무를 전담하는 기생이 된 인물이다.

한편 강한나는 드라마 ‘엄마’, ‘미스코리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영화 ‘순수의 시대’를 통해 사극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서현 역시 드라마 ‘열애’ 중국 영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캐스팅돼 어떻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보보경심’ 측은 “강한나-서현은 서로 다른 여성미와 카리스마를 방출하며 복합적인 면모를 지닌 공주 역할에 완벽히 빙의하기 위해 캐릭터와 대본을 분석하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속보팀 csy95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