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가족', 지칠줄 모르는 배우들의 열정 '눈길'

기사 등록 2012-01-17 07: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발효가족.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JTBC 수목드라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MWM)'의 배우들이 지칠줄 모르는 연기 열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1월 17일 '발효가족' 제작사측은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속 배우들은 리허설도 실전처럼 혼신을 다해 연기를 펼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발효가족'은 손, 발만 등장하는 촬영에도 해당 배우가 직접 열연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송일국은 "발만 출연하는 장면에서 '발연기'로 감독님으로부터 장학금을 수여 받은 적이 있다"라고 밝힐 정도로, 배우들은 신체 일부분의 출연일지라도 그때 그때의 감정을 담아 연기를 하고 있다.

사진 속 배우들은 리허설인데도 눈물 맺힌 모습, 아역 배우를 힘껏 안아 올리는 모습 등을 보이며 진지한 촬영현장의 모습을 전해주고 있다.

아울러 자신이 화면에 나오지 않는 상대 배우의 촬영 시에도 대사를 맞춰주는 수고도 피하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인생살이에 서툰 한식집 가족들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리는 '발효가족'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