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연습생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곡 무대 선보인다!

기사 등록 2016-03-18 14: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Mnet ‘프로듀스101’이 오늘(18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4차 과제로 ‘콘셉트 평가’가 공개됐다. 연습생들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신곡 ‘24시간’(EDM) ‘Finger Tips’(걸크러시 팝) ‘Don’t Matter’(힙합) ‘YUM YUM’(트랩 팝) ‘같은 곳에서’(걸리시 팝) 중 원하는 곡을 골라 개성 넘치는 무대를 꾸미게 됐다.

‘24시간’의 작곡가 맥시마이트(MAXIMITE)는 “‘PICK ME’ 이후에 꼭 다시 한 번 작업을 함께 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에 연습생들과 함께해 너무나 즐거웠고 행복했다”는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 ‘Finger Tips’를 작곡한 라이언 전은 “방송을 3~4번씩 시청할 정도로 팬이다. ‘프로듀스101’ 연습생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직접 준비한 신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연습생들이 곡을 선물한 작곡가들과 만나 녹음 작업을 함께 하는 모습도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