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4년 만의 솔로곡 '별일 아니야'로 감성 무대 선사

기사 등록 2014-01-09 08: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보컬 그룹 V.O.S의 멤버 김경록이 4년 만에 솔로곡으로 첫 무대에 오른다.

김경록은 지난 7일 솔로곡 '별일 아니야'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그는 9일(오늘)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컴백한다.

공개된 '별일 아니야' 뮤직비디오는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과 선주아가 주연을 맡은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의 장면들을 담아 풋풋한 고등학생들의 만남과 갈등을 보여 주며 감성 발라드 곡의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별일 아니야'는 공개 다음 날까지 15위권에 랭크 되고, 응원의 댓글과 호평을 받는 등 음원 전쟁 속 발라드의 힘을 보여줬다. 겨울을 맞아 엠씨 더 맥스, 브라운 아이드 소울 등의 음악과 같이 감성 발라드가 음원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김경록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매력을 발산했다.

'별일 아니야'는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프로듀서 마스터키, 히트곡 메이커 신인수가 함께 만든 곡으로, 블락비의 피오(P.O)가 랩을 피처링했다.

4년 만에 홀로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하는 김경록의 무대에 피오가 깜짝 등장해 지원 사격에 나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경록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