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백동수’ 윤소이, 촬영 현장 사진 깜짝 공개 ‘눈길’

기사 등록 2011-07-27 08: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윤소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배우 윤소이의 드라마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황진주 역으로 열연 중인 윤소이는 촬영 중 쉬는 시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이는 극중 의상을 그대로 입고 마루에 누워 낮잠을 청하고 있는가 하면 대본을 보다가 하품을 하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움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낸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윤소이. 이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의 친근한 모습 역시 극중 쾌활한 황진주의 솔직한 매력과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다.

이에 윤소이 소속사 관계자는 “윤소이는 촬영을 진행할 때는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진지하게 임하고, 쉬는 시간에는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거나 모자란 잠을 보충하는 등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지내고 있다”면서 “많은 분들이 그런 그를 보고 여배우의 화려함 보다는 자연스럽고 친근한 느낌에 무척 놀란다”고 전했다.

한편, 윤소이는 드마마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능청스러운 모습까지 겸비,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애와 웃음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