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 천왕’ EXID, 먹방으로 털털 매력 과시..주당 솔지 별명은 솔지?..

기사 등록 2016-01-14 16: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걸그룹 EXID가 15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해 장안의 화제다.

EXID는 최근 진행된 ‘백종원의 3대 천왕’ 녹화에 완전체로 출연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멤버들은 ‘먹방’ ‘주당’ 등의 키워드로 걸그룹 답지 않은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방송인 이휘재가 솔지에게 “걸그룹도 술을 마시냐”며 조심스럽게 묻자 멤버 혜린이 “솔지 별명이 술지”라고 폭로했고, 개그맨 김준현은 “솔지에게서 ‘주당’으로 유명한 코요태 신지의 느낌이 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휘재는 “걸그룹 치곤 식단 관리를 안 하는 것 같다”며 과거 하니의 먹방을 언급했다. 하니는 “방송 당시 음식이 뷔페식으로 차려져 있어 많이 먹었을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하니가 직접 김준현과 함께 ‘커플 먹방’을 선보였다. 하니는 걸그룹의 이미지를 포기하고 양손으로 고기를 뼈째 들고 뜯으며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속보팀 csy9512@

 

기사 공유하기